IE팀이 IE 8의 IE=EmulateIE7 이라는 글을 통해 X-UA-Compatible 이라는 새로 작성한 헤더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IE7 표준 모드"로 페이지를 표시하도록 하는 IE=7 이 있습니다. 이것은 해당 경로에 있는 모든 페이지에 quirks와 표준 모드를 강제하는 것이어서 사람들이 일부만 non-quirks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문의했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옵션이 만들어진 것이죠:
우리가 받은 IE8 Beta 1에 대한 피드백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이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IE-EmulateIE7" 태그를 도입했습니다. EmulateIE7은 IE8에 표준 DOCTYPEs을 IE7 모드에서 보여주고, Quirks DOCTYPE은 Quirks 모드에서 보여달라고 요구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대부분의 경우에 선호하는 IE7 표준모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E=EmulateIE7의 지원은 IE8 Beta 1에 대한 6월 IE 보안 패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설치하시면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한 EmulateIE7 태그를 적용했는지 검증할 수 있습니다.

HTTP 헤더를 구현하는 것은 컨텐트를 업데이트 하지 않고 사이트의 대부분을 IE7에서 했던 것과 같이 보여주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 헤더를 포함하면 사이트에 속한 어떠한 Quirks 모드 페이지라도 지켜줍니다.

각각의 페이지에 메타 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발행자가 특정 페이지만 IE7에서와 같이 렌더링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X-UA-Compatible 태그와 헤더는 현재 있는 DOCTYPE을 덮어씁니다. 또한, 페이지에 의해 정의된 모드는 HTTP 헤더보다 우선합니다. 예를 들어, EmulateIE7 HTTP 헤더를 사이트에 추가하고, IE8 모드로 보여주고 싶은 특정 페이지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content="IE8"이라는 메타태그 사용).

IE=EmulateIE7 호환 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사이트의 컨텐트를 보다 표준 호환적인 컨텐트로 업데이트하기 전까지 사용자의 현재 경험을 지속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비록 이 태그를 추가하는 것이 대부분의 표현 이슈를 방지할 수 있을 지는 모르나 사이트에서 IE8인지 올바르게 탐지하는 것도 필요해지게 됩니다. IE8 문서 호환성과 브라우저 탐지에 대해 보다 많은 정보는 IE 호환성 센터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from X-UA-Compatible: IE=EmulateIE7
Posted by 행복한고니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