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사는 최근 Opera에서 잘 동작하지 않는 사이트에 친절한 피드백을 주기 위해 사람들을 고용했습니다.

새로운 TechCrunch IT 블로그의 Nik Cubrilovic씨가 이것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Opera Software가 "웹 에반젤리스트" 팀을 구성해, Opera에서 정상적으로 표현되지 않거나 표준에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를 찾아내 사이트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도록 했습니다. 그들은 메일에  호환되지 않는 HTML, CSS 등의 다른 이슈를 수정할 수 있는 팁을 함께 보냅니다. Opera는 늘 웹 표준을 강하게 주장해왔으며, 이런 솔선하는 행동은 Opera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웹 표준에도 긍정적입니다.

Opera 채용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웹 에반젤리스트 직업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중국, 한국, 체코 공화국과 미국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따라서 다양한 언어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조언이 올까요? 바로 이런 식의 메일입니다:

안녕하세요, Opera Software입니다.

저희는 최근 [retracted(쏙 들어감, 오그라듬)]가 Opera에서 올바르게 표현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는 Opera 버그 때문인데, 해결할 예정에 있으며 다음 릴리스에 포함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는 Opera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기 위해 사이트를 조금 수정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CSS 파일에서 "Body"에 "overflow-y:visible;"만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페이지의 <style> 섹션에 아래 코드를 삽입하셔도 됩니다.

[code:css]
body {
    overflow:visible;
}

그러면 Opera에서 완벽하게 잘 보일 것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from Opera gets proactive and helps you fix your code
TAG
Posted by 행복한고니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