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input[type=text] 과 같이 쓰고 싶어하지만 브라우저에서 지원을 제대로 못합니다.
그것이 James Cogian 씨가 classy_inputs이라는 이름의 작은 플러그인을 만들게 된 이유입니다:

아, 제가 얼마나 input 태그를 싫어했던지요(YUI도 그들을 싫어합니다만, 그 얘기는 나중에 하겠습니다). 타입이 다르면 다른 태그 이름을 사용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니까 CSS로 input 태그를 다루는 것이 완전히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Rails 템플릿을 작성할 때 모든 form 엘리먼트에 a :class 옵션을 추가하는 짜증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해결하곤 했습니다. 잠깐 돌아가자면, 저는 이 작업을 자동으로 하기 위해 Rails를 패치하려고 해봤습니다. 하지만 몇몇 곳에 클래스를 적용할수록 테스트는 저를 좌절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이런 반복작업을 없애기 위한 플러그인을 만들었습니다:

script/plugin install
http://svn.jcoglan.com/classyinputs/trunk/classy_inputs

설치가 되면, Rails view method를 사용해 작성된 모든 input 태그는 자신의 type 속성에 알맞은 클래스 이름을 가지게 됩니다. Dion씨도 아마 다른 방식으로 Rails를 패치할 것 같다고는 하는데, 장담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from classy_inputs: Rails plugin to add autoclass names on Ajaxian
TAG ,
Posted by 행복한고니 트랙백 0 : 댓글 0